주메뉴로 건너뛰기 컨텐츠로 건너뛰기

우리문화예술의 정통성을 바탕으로 그 본류를 주도하고
미래를 선도하는 예술인 교육


자료실

2017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신청서

작성자
홍보처관리자[admin]
등록일
2017-02-07

1. 신청서 제출방법

  가. 등록금 환불신청서 다운로드 작성

  나. 예금주가 수험생인 경우 수험생 신분증 제출해야 합니다.

  다. 예금주가 보호자인 경우 수험생 신분증, 가족관계증명서, 보호자 신분증을 제출해야 합니다.

  라. 수험생/보호자 자필서명이 없을 시 무효처리 됩니다.

  마. 환불시간 : 오후 3시  [단, 주말/휴일은 환불 불가]
     1) 오전 도착 : 당일 환불
     2) 오후 도착 : 익일 환불
     3) 휴일 신청 : 업무게시일 오전 12시 환불
  바. 정부 학자금 대출로 등록한 경우, 한국장학재단으로 환불됩니다.

  사. 절차 : 신청서 작성 → 팩스전송(첨부서류 포함) → 신청서 검토 → 환불
      [팩스 : 063)263-6002,  전화 : 063)260-9001]

 
2. 반환기간 및 반환금액

  가. 2017. 2. 7(화) ~ 2. 28(화)까지 :  전액 반환

  나. 2017. 3. 2(목) : 전액 반환 (단, 대학에 자퇴서를 제출해야 함)

 

※서류를 작성하여 대학에 팩스 전송 후 도착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.

2017학년도 수시모집 예치금 환불신청서

다음글이 없습니다.